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comming soooooon [함께 하실 분들 보시라는. ]

by KWANG HYUN 2009. 6. 29.

애초에 제가 놀기로 했던 시간이 끝을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하얗게 태워보렵니다. ㅋㅋㅋ
남자라면 화끈하게. 미련없이.ㅋ

이번 주에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힘들 듯 하고..
다음 주 중에 한 번 다녀올 수 있을 듯 합니다.


대략의 코스는...
집 - 언양 - 운문댐 - 경주 - 35번 국도 - 언양 - 집 입니다.

그냥 180km면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데, 운문령을 넘어서 180km다 보니.. 저도 좀 망설여지기는 합니다만..
제가 가보지 못한 새로운 길이라는 데에서 호기심이 발동하네요.
뭐.. 들이대면 돼죠.^^ 안되는게 어딨나요? 될 때까지 할껍니다. ㅋ


일단 달리고. ㅋ

===========================================================================================================================

아놔... 이번 주 내내 비오네요. ㅡㅡ
쳇..



카페에서의 번개가 아니기에 블로그에 싸지릅니다. ㅋ

비 안오면

이번 주 일요일 아침 08:00.
강서병원 앞에서 출발합니다.
현재 참석자 : 동천진형, 원동이형, 유딩이, 저 이렇게 4명 있습니다.

가는 길에 흐르면 버리고 간다고 말은 했지만, 잘 타봐야 얼마나 잘타고 못타봐야 얼마나 차이나겠습니까~

그냥 다들 적당히 타고 돌아오는 걸로 하겠습니다.
(부상이나 기타 등등의 경우는 버립니다. 완주해야 함. 그리고 자꾸 투덜거려도 버립니다. 짜증내지 마시라는. ㅋ)


어차피 저도 가는 길 정확하게 몰라요. ㅋㅋㅋ 그래도 울산으로 어떻게든 돌아올 터이니, 걱정마시라는.ㅋ
제가 원래 휴식을 잘 안하는 편이기는 하나. 1시간에 한 번 정도는 쉬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장거리의 원칙 중 하나라는. ㅋㅋ

안정장비. 제가 이런 말 하긴 그렇지만. 가급적 하고 오세요. 저 웬만하면 이런 소리 안하는 거 다들 아실꺼고.
물론 저 빼고 다들 하고 오실거 압니다. ㅋㅋㅋ 아트모스 블랙 M사이즈 좀..ㅋㅋㅋ

그리고 정비는 미리미리. 그 날 아침에 뭐가 안되네, 어쩌고 하면 집에 보낼거 같아요. 
아니면 안되는대로 타던가. 공란 제외 6 째 줄 위의 후단을 읽어보시라는.

또...  기본적인 공구나 펑크 수리에 관련된 것은 각자가 할 줄 알고,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앞에 가고 있는데, 전화와서 펑크 안때워진다고 뒤로 돌아오라고하면.. ;;;;

휴식시간은 후미가 도착할 때 까지 쉬거나, 선두 도착 후 20분까지 하겠습니다.
선두 도착 후 20분이 넘어도 후미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 전화로 확인하고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이 정도면 나름 공지 비슷하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


그리고.. 대강의 계획은..
* 8시에 강서병원에서 만나서, 9시 정도에 언양 장 쪽에 도착해서 휴식
* 언양에서 가지산 휴게소 까지 가서 휴식 -
대략10시~10시30분. 여기서 뭔가 먹어주고. 비상식량 삽니다.)
* 가지산 휴게소에서 운문령 넘어 다운힐 주욱. 운문댐까지 갑니다 - 여기부터는 모르는 코스라 시간 예상을 못합니다.ㅋ
* 운문댐에서 좀 쉬고 건천까시 슈~~욱 갑니다 - 거리는 대략 25km정도 되니, 한 시간 정도면 가거나 좀 더 빨리가면 경주역까지 가겠습니다. 운문댐에서 경주역까지의 대략적인 거리는 38km정도 됩니다. 정확하게 한 시간을 지키지는 않으니.. 괜찮을 듯도 합니다. 멤버들 상태보고 결정하겠습니다.
* 건천 또는 경주역에서 35번 타고 언양쪽으로 달립니다 - 35번에서는 출발 후 한 시간이 되었거나, 적당히 사람들 의견 모아서 중간에 한 번 쉬겠습니다.
* 휴식 후, 언양까지 쭈욱. 언양에서 휴식
* 언양에서 구도로 타고 무정차로 무거동까지 -
 무거동에서는 시간 보고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으면 같이 저녁 먹겠습니다. ㅋ
* 다음 해산 하면 됩니다.

가급적 해가 지기 전에 무거동에 들어오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이 것 때문에 35번이나, 언양구도로에서 쨀 수도 있습니다.(체력이 남아있다는 전제하에. ㅋ) 이러지 않으려면 낮에 열심히 달려둬야 합니다. 물론 가는 동안은 빡시게 안갑니다.ㅋ

카페에 번개를 올리지 않고 가기로 했는데... 이건 번개 아닙니다.
이게 또 여러가지 문제를 불러올 수도 있다는 거 압니다. 으음.. 저도 나름 생각하고 번개를 치지 않는 것이니.
너무 뭐라고 하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팬더는 괜찮은데, 광현이가 요즘 신경 쓰이는 게 많아서 까칠하심.ㅋㅋ)

어떻게 보면 좀 강제적인 것 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 이건 동호회내에서 치는 번개가 아니니까요. (번개때는 이렇진 않죠.ㅋ)
제 맘대로 합니다. ㅋ 냐하하하하하. 저 원래 이런 놈임.ㅋㅋ

참고 후기는... 울산 자출사의 첼로님이 올리신 운문령 넘어 운문댐 휘돌아 소고기 먹기 로드라이딩 후기 를 보시면 제가 생각하는 코스와 거의 같아서 어느 정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이 분들.. 점심 때 고기드시고, 오후 4시에 도착했는데, 전체 평속이 27후반이네요.. ㄷㄷㄷ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비만 오지마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