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09.11.06] 어중간한 번개

by KWANG HYUN 2009. 11. 7.

  아침에 부시시 일어났는데, 돼지야한테 문자가 옵니다. '오늘 번개 있는데, 나올꺼지?' 쿨럭.. ㅋㅋㅋ 눈뜨자마자 번개 참석.. 물론 원동이형이랑 창완이형도 함께하기로합니다. 거기다가 방어진에서 차량점프하는데.. ㅋㅋ 요 근래 날씨가 쌀쌀했던 것을 생각해본다면, 날씨가 참 좋습니다. 적절하게 구름도 있고.. 춥지도 않고.. 

  원래는 태화강변에 라이딩도 하면서 잠시 만나 커피 한 잔 하는 번개였는데, 돼지야가 카메라를 들고 나왔습니다. 아흥~ 니콘 D80.. 시그마 30.4렌즈(삼식이라고도 불리는.. ㅋ) 제가 카메라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잘 됐다 싶어서 DSLR을 가지고 자전거를 탈 만한가와 환산 45mm 정도의 화각은 어떤 느낌일까를 미션으로 하루종일 카메라를 메고 다녔습니다. 

날씨 굳!!




이런 사진은 왠지 어디서 본 듯한..ㅋㅋ




창완이형




  울산교에서 원동이형, 창완이형, 봉누나, 쵸코, 돼지야, 저는 십리대밭교로 갑니다. 똑딱이 쓸 때는 주행샷이 가능했는데, DSLR은 무게가 묵직한지라 주행샷이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제 카메라도 아닌데 떨어지기라도 한다면.. ㄷㄷㄷ 아무튼 달리면서 찍기에는 똑딱이가 짱인 것 같습니다. ㅋ

정렬된 자전거들




원동이형



  십리대밭교 그늘에서 잠시 쉬다가 밥을 못 먹은 사람들이 있어서 성남동 군만두집으로 갑니다. 여기 만두집이 완전 맛있다는데, 저는 배가 불러서 많이 못 먹었습니다. 흑.. 요새 하는 건 없는데 왜이리 잘 먹고 다니는지.. ㄷㄷㄷ 맛도 괜찮고, 순대랑 튀김까지 먹었는데, 가격은 두당 2천원밖에 안냈습니다. 굳굳 ㅋㅋ

맛은 괜찮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


 

   이제 군만두도 먹었으니 커피마시러 이동~. 예전에 자주 갔었던 블루라바짜.. 여기 커피가 괜찮다고 합니다.

봉누나 ㅋ




아앍!!




으헤헤




커피도 시키고 ㅋ




  커피도 마시고 오랫만에 수다도 떨고 놀다가 원동샵으로 이동했습니다. 창완이형이 스트타서 샤방하게 가지 않을까 했는데, 후.. 창완이형이 해머헤드 타고 나왔으면 원동이형네 가기 전에 실신해서 쓰러졋을 듯 합니다. ㄷㄷㄷ 스트로 30넘게 계속 달리면 어쩌자는건가요..

TSR




센토 크랭크




싯튜브




앞 링크




오랜시간 함께하고 있는 벨로체 드레일러




사람들이랑 과자랑 만두, 김밥 사먹고 놀다가 복귀했습니다. ㅋㅋ


  오랫만에 그냥 이렇게 노닥거리는 번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역시 저는 이쪽 체질인 듯.. ㅋㅋ 빡시게 달리는 번개도 좋지만, 몰튼이 아무래도 달리는 자전거가 아니다보니 살랑한 노는 번개가 더 땡긴다는.. ㅋㅋㅋㅋ 이런시간이 많이 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카메라는.. 써 보니 45mm 화각도 취향에 잘 맞는 것 같고, DSLR은 무거워서 라이딩에는 맞지 않다고 판단. 41mm 똑딱이를 사야겠습니다!! 하지만.. 통장이 비어서..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