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02' New EF 2.7 V6

[New EF 2.7] 센터페시아 교체

by KWANG HYUN 2013. 11. 4.

 

 

안녕하세요!!

요즘 이엪에 관련된 포스팅이 많습니다.^^ 하나씩 제대로 만들어서 타는게 목표!!입니다. 그러다보니 한 동안은 이엪에 관련된 포스팅이 주욱~ 이어질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오디오 데크를 교체 했습니다. 데크를 교체하고나서부터 계속 눈에 거슬리던 것이 있었습니다. 그거슨.. 전 주인 분이 센터페시아에 네비를 매립했던지.. 센터페시아를 잘라놓아서 주변이 휑하게 드러나는 것이었습니다. 좀 참고 타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주문!! 오늘 장착하였습니다.

 

 아앍!! 주변이 마음에 안듭니다. ㅠㅠ

 

 

 

막내형이랑 통화를 하고 명성에 갑니다. 여기는 제가 20살때부터 가는 센터입니다. 10년이 넘었네요 ㅋㅋㅋ

몇 년 전부터 수입차도 하고 있어서 더욱 바빠진.. 암튼. 명성에 갔습니다.

 

아.. 오늘 손님이 많아서 저는 구석에 찌그러집니다. ㅋㅋ

 

 

 

 

새로 달릴 센터페시아

 

 

 

 

손으로 우두둑!!

커넥터는 꼬마 마이너스 드라이버로 빼주면 됩니다.

 

 

 

 

왼쪽이 원래 것, 오른쪽이 새것.

 

 

 

 

하나씩 이식을 합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

 

 

 

쨔잔!!

근데 새것은 색이 어둡네요..;;;

많이 문대서 색을 날려버려야겠습니다. ㅠㅠ 짜증나는데 광택기 돌려버릴까부다.. ㅠㅠ

 

 

 

오늘은 간단한 DIY였습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