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생활

아이리버 마일드 펫 프로 손난로 리뷰 [IRIVER MILD PET PRO LED HAND WARMER]

by KWANG HYUN 2020. 11. 17.

안녕하세요. 야옹술사입니다.

 

이제 제법 쌀쌀해 졌습니다. 아침에 바깥에서 일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 따뜻하게 할 것을 찾아보다가 손난로까지 오게 되었어요. 흔들어서 쓰는 난로가 가격도 저렴하고 구하기가 쉽지만, 한 번 쓰고 버려야 한다는게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재사용이 가능한 손난로를 찾아보았어요.

 

재사용이 가능한 손난로는 뜨거운 물을 부어서 사용하는것과 전기를 사용하는 방식의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저는 매번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게 귀찮기도 하고 해서 전기를 쓰는 손난로를 구입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발열하는 전자기기다보니 메이커를 따져보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저에게 인지도가 있는 아이리버의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 모델을 구입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외관입니다. 엄청 귀여워요. 그거면 충분합니다. ㅋㅋㅋ

 

기능은 몇 가지가 있는데,

  1. 손난로 기능

  2. 보조배터리 기능

  3. 휴대용 랜턴 기능입니다.

손난로 기능은 당연히 있어야 하는 것이지요. 버튼을 누르면 빨간 불이 들어오면서 따뜻해집니다. 온도는 두 가지로 설정할 수 있는데, 전원을 켠 상태에서 손난로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좀  더 따뜻한 온도로 작동을 합니다. 발열 시간을 끝까지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5시간 정도는 가는 것 같습니다.

 

발열은 양면이 되는 것은 아니고, 고양이 그림이 있는 쪽만 됩니다.

그리고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이 같이 들어있지는 않은데, 집에 있는 케이블을 사용하면 급하게 휴대폰을 충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휴대용 랜턴의 경우 저는 사용할 일이 없지만 캠핑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입하기 전에 조금 비싼 느낌이었지만 초기 불량 문제도 굉장히 깔끔하게 해결되며 AS 걱정도 덜게 되었고 적절하게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