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취미

귀여운 자전거 라이트 - ZOONIMAL

by KWANG HYUN 2013. 5. 8.

 

 

예전에 자갤에서 뒤적거리다가 너무 귀여운 라이트를 보고 말았습니다. 생긴 것만 봐도 분명 실용성이 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생긴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얼마 뒤. 웅쯔네 가게에 그 물건이 들어왔더군요. 바로 zoonimal라이트. 동물 모양으로 생긴 실리콘 전조등인데요. 이걸 사도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매번 고민을 했었답니다.

 

 

 

그러다가 어찌 기회가 되어서 구입해버렸습니다. 마돈에 말고 다니려구요. ;;; Q5같은 라이트가 좋습니다만.. 이거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ㅠㅠ ㅋㅋㅋㅋ 저렴하게 업어왔습니다. 다른 동물들도 많은데, 저는 젖소가 너무 가지고 싶었습니다. ㅋㅋㅋ 큰 설명이 필요한 아이템은 아니니 바로 사진 들어갑니다.

 

 

 

 

 

 

 으앍!! 귀엽다~~ ㅋㅋㅋ

 

 

 

 

 

 

 

 

 

 

밴드로 묶는 방식입니다.

 

 

 

 

 

 

 

 

 

 

밴드 끝이 꼬리가 됩니다. ㅋ

 

등판이 스위치.

 

 

 

 

 

 

 

 

배터리는 아래로 바꾸는데.. 어? 배터리가 없나?

 

 

 

 

 

 

 

 

 

 

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휴~

 

 

 

 

 

 

 

 

 

 

방안에 굴러다니는 핸들바에 시험 장착.

 

 

 

 

 

 

 

 

 

 

빠이야!!

 

 

 

 

 

 

 

 

 

 

고개를 기울이고 있어서 두 개가 수평은 아닙니다.

 

 

 

 

 

 

 

 

 

 

밤에는 이런 모습..

 

 

 

 

 

 

 

 

 

 

밝기 테스트. 그냥 가로등 밑에서 본인이 있음을 알리는 정도의 밝기.

 

 

 

 

 

 

 

 

 

 

비교대상. ixon iq.

 

가격은 대략 20배 차이.;;;

 

 

 

 

 

 

 

 

 

 

 

네. 이 정도면 소개는 끝날 것 같습니다.

 

밤길을 밝히는데는 다소 부족하지만, 모양이 너무 예뻐서 구입한 젖소 라이트였습니다. 헤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