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취미

오션팩 10리터 리뷰 [OCEAN PACK 10L]

by KWANG HYUN 2020. 8. 27.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있고, 제가 가지고 있는 물놀이 장비 리뷰를 올리려고 합니다. 저는 수영은 잘 못하는데 물놀이는 좋아해서 스쿠버는 종종 하고 있구요, 언젠가 프리다이빙도 배워보려고 하고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기약은 없지만..

이 물놀이를 할 때 방수가방이 있으면 편합니다. 젖은 물건을 넣기에도 좋고, 뽀송한 수건을 보존(?) 하기에도 편리하지요. 그래서 방수가방을 하나 찾아보았습니다.

이 때는 처음이라서 크게 짐이 필요한 것 같지 않아 10리터를 구입했습니다. 근데 막상 사용하다보니 10리터는 조금 작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나중에 더 큰 제품으로 다시 구입했습니다. 

오션팩은 노랑, 빨강, 검정, 파랑, 카키색이 있습니다. 그중에 저는 눈에 잘 띄는 노란색으로 했습니다. 원래 원색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사이즈는 5, 10, 15, 20이 있습니다. 짐이 좀 있다 싶으신 분들은 20 추천드리구요. 짐이 적다 하시면 15를 추천드려요.

 

구성품은 어깨에 멜 수 있게 해주는 끈과 가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복잡할 것이 없는 구조라서 간단한 조합입니다. 

 

가방에 써있는 숫자가 용량을 나타냅니다. 저는 15와 10중에 보기에 예뻐서 10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ㅋㅋ

 

재질은 튼튼한 재질이구요. 3년 정도 사용했는데, 뜯어지거나 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내구성도 좋은 편이에요.

 

돌돌 말아서 입구를 막아 방수가 되게 하는 방식입니다. 자전거 패니어 중에 있는 오르트립 패니어도 이것과 같은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돌돌 말아놓으면 이런 모양으로 됩니다. 무거운 것만 넣지 않으면 물에 뜨기도 하구요. 그래서 급할 때는 튜브 대용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지 아쉬운 점은 용량 때문에 좁고 긴 모양을 하고있습니다. 가방 안에 들어있는 작은 물건을 찾을 때는 조금 힘든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안에 용도별로 패킹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그러면 조금 나아요. 그래도 금액을 생각해보았을 때 충분히 괜찮은 가방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 출처: https://woomzip.tistory.com/entry/마레스-드라이백-35L-MARES-DRY-BAG-35L-사용기?category=881615 [야옹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