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96' TIBURON SRX

지저분한 트렁크를 깨끗하게 정리해보자 - 소낙스 트렁크 정리함

by KWANG HYUN 2010. 10. 7.

차도 샀겠다.. 예전에 쓰던 세차용품은 차 팔면서 지인들에게 다 줘버렸던지라 새로 다시 구입했습니다.
근데 이 녀석들이 차안에서 데굴데굴 굴러다니면서 잡소리를 내더라구요..;; 예전 같으면 차 안에 공구들이 잔뜩 있고 타이어 소음 때문에 다른 소리는 들리지 않아서 상관 없었겠지만, 이제는 나름 조용한 차니까요 ㅋㅋ (잡소리에 아주 예민하답니다. ㅋ)
그.래.서. 요즘 거의 필수품목 비슷하게 되어버린.. ㄷㄷ 트렁크 정리 가방(정리함)을 질렀습니다. 캬캬.

트렁크 정리함은 크기나 가격이 매우 다양합니다. 크기도 신발몇 개 넣을 수 있는 사이즈부터 트렁크 한쪽 면을 채우는 크기까지~ 가격도 만원 대에서 4, 5만원 대까지 다양하더라구요. 가격이 비싸다고 꼭 좋은 것은 아니니~ 잘 보고 구입하세요~

저는 어차피 트렁크에 짐 싣는 걸 싫어하는 편이니.. 굴러다니는 것은 세차용품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름 아담한 사이즈로 선택. 메이커는 세차용품이랑 통일 시켜서 그냥 생각없이 질렀습니다. ㅠㅠ

일단 크기는 생각보다는 큽니다. ㄷㄷ 가방안에 세차용품을 넣었는데 자리가 많이 비어버립니다. 직접 손세차 하시는 분들은 카샴푸부터 레자왁스, 내장제 클리너, 휠크리너 등등이 있으실테니 적절한 사이즈 일 듯 합니다. 안에 파티션이 한 개 들어있으니 남는 만큼 막아주시면 안에서 요동치는(?)일은 없을것 같아요.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2만 중반정도) 크기도 나름 괜찮고, 일단은 메이커의 통일(!!!)로 제 마음에는 듭니다.

와..와꾸나!! 아.. 빅사이즈라고 써있는 걸 이제 봤네요..ㄷㄷ



대략 이런 모습~



옆면 바닥이 방수재질이라고 합니다.



트렁크안에서 넘어지지 말라고 있는 벨크로(찍찍이)



그..그냥요..



굴러다니는 세차용품 & 자전거를 위한 박스떼기.. 난잡..ㄷㄷ



요래요래 샤샤삭~ 우산은 안들어가요..ㅠㅠ



적절한 위치선정!! 벨크로 때문에 움직이지 않습니다.



덤으로 딸려온 귀여운 스펀지.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