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TREK MADONE 3.1

세트아이템 완성!! - 3T 핸들바 교체

by KWANG HYUN 2012. 12. 2.

 

마돈에 달려있는 순정 드롭바의 모양이 마음에 안드는 것은 아니었지만, 리치가 저한테는 너무 길어서 기회가 되면 바꾸려고 기회를 노리고 있었습니다. 기왕이면 같은 메이커로 맞추는 것이 보기 좋기도 하구요. ㅋㅋ 뭐.. 드롭바 리치가 길면 스템을 줄이면 되기도 합니다만.. 이미 80mm 스템인지라.. 더 이상 줄이기는 싫었습니다. ㅋㅋㅋ 조향감이 떨어지기도 하구요.

 

회사에서 잠깐(!!) 짬을 내서 도싸에 접속..

어? 3T 아나토믹 스타일 드롭바가 저렴하게 올라와있습니다. ㅋㅋㅋ

바로 입금. ㅋㅋ

 

 

우왁!!! 자전거 생활 6년만에 이런 꼼꼼한 배송이!!! ㄷㄷ

 

 

 

약간 컴팩트 형상을 하고 있는 아나토믹 입니다.

 

 

 

집에 있는 휴대용 공구 하나 가지고 교체한다고 삽질을 많이 했더니.. 중간에 사진이 없습니다.

신형 시마노 레버는 예전이랑 다르게 캄파처럼 풀러야 하는 것이었다는... 원동이형 고마워용. ㅋㅋㅋ

드롭바를 4년 만에 풀어보니 이건 뭐...;;; 우왕좌왕 하더군요. ㅋ

 

 

 

 

3T 드롭바를 쓰면 3T 스템의 글씨가 알아서 뙇!! 하고 나타납니다. 쳇...

 

 

 

 

아.. 역시.. 이 일체감.. ㅋㅋ

 

 

 

음.. 아까 비가 오는 바람에 밖에서 주행을 해보지는 못하고 그냥 로라에 물려서 피팅만 봤습니다. 손에 감기는 느낌은 확실히 괜찮더군요. 그래도 힘이 꽉꽉 들어가는 느낌은 클래식 스타일의 드롭바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트 아이템 맞췄는데 플러스 알파는 없더군요. 이건 디아가 아니니까요.. ㅠㅠ  그냥 보기만 좋을 뿐.. 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간단하게 마무리 짓습니다. ㅡㅡ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