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타기

[08.12.23] 이기대를 목표로 한 해운대라이딩. ㅋ

by KWANG HYUN 2008. 12. 24.

 아랑이랑 웅쯔랑 이기대를 목표로 잡고, 옴팡지게 출발했지만..
출발하자마자 펑크 작렬하고.. 가던 도중에 펑크나고.. 완전 가기 싫어지더군요.

모임장소인 대공원에서 펑크 때우기.;;; -아랑사진-


온산공단에서 펑크 패치..;; -웅쯔사진-

이런게 박혀있더군요. ㅡㅡ

지요펌프가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자전거는 이렇게 대 놓았습니다.

경치가 좋은 곳이지만.. 시간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 않고, 바로 고고. 무비무비.


 
그래도 그나마 더 이상은 펑크가 나지를 않아서.. 갈만은 했습니다.

원래 1차휴식지점이었던 간절곶도 그냥 지나쳐서.. 서생에 있는 편의점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간절곶에서 쉬었으면 곰웅쯔가 집으로 도망치려고 했다는군요. ㅠㅠ

예전 쵸코랑 모카랑 갈 때 들렀던 편의점.


격대형이랑 통화 중.


왜 여기만 오면 파워ㅇㅇㅇ을 사먹을까요? ㅋ


2008/08/28 - [RIDING/울산미니벨로] - [08.08.25] 부산라이딩

오랫만에 오는 부산인데.. 그나마 길이 기억나서 다행입니다. 저는 혹시라도 길을 잃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살짝 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큰 길 따라 오면 되는데 말이죠. 훗..;;; 

이제 부산의 복잡한 곳으로 들어가기 직전입니다.


오랫만에 해월정을 오르는데, 으흠.. 역시 저는 업힐은 그닥 당기지가 않습니다. 힘들거든요. ㅡㅡ

해월정 중간 쯤에서..


먼저 해월정에 오른 아랑이와 저는 웅쯔가 올라올 때까지 잠시 사진을 찍어 봅니다.

뛰어뛰어. ㅋ

넌.. 어디보는거냐...ㅡㅡ;;

웅쯔야 지못미.ㅠㅠ

반질반질~

캄신이 아닌게 살짝 아쉽. ㅋ

아랑이 P8.

유딩이 차에 쏘옥. ㅋ

산타페가 역시 크네요.ㅋ

휠셋까지 분리하면 꽤 많이 들어갈 듯 합니다. ㅋ

아랑이 콩벌레버젼. ㅋ

돼지야.

금연은 무슨..

그러고 보니 조명이 흰색에 파랑이 좀 많네요...

웅쯔는 촬영중.

뭔지 모름. ㅋ

화목하지 않은 여고생들이 자꾸 사진 안에 들어오더라는.. 귀찮기도하고.. 그냥 찍었습니다. ㅋ

접니다.



◈ 관련 글
덥기 전에 다녀온 해운대 라이딩

'자전거 > 자전거 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01.01] 운벙  (4) 2009.01.02
[08.12.25] 크리스마스 + 운벙  (4) 2008.12.26
[08.12.23] 이기대를 목표로 한 해운대라이딩. ㅋ  (1) 2008.12.24
[08.12.18] 운벙  (4) 2008.12.19
[08.12.14] 간절곶  (2) 2008.12.16
[08.12.11] 덕하운벙.  (2) 2008.12.15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