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취미

캠핑의자를 구입했습니다. [레져맨 로우체어]

by KWANG HYUN 2013. 10. 29.

 

안녕하세요. 진짜로 오랫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뭐.. 회사도 바쁘고 차도 바꾸고 이래저래 정신없이 잘 보내고 있는지라.. 포스팅을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딱히 포스팅 거리가 없기도 했구요. ㅠㅠ 지를 돈이 없습니다. ㅋㅋㅋ

 

작년부터인가 캠핑 붐이 일었습니다. 저는 어릴 때 아부지랑 종종 다녔던지라.. 그게 그렇게 끌리지는 않았었고, ㅋ 캠핑붐의 여파로 주말 퇴근길이 꽉 막히게 된 이후로(퇴근길이 캠핑장 근처에 있음) 캠핑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가까운 친구(아이니아)가 백패킹용 캠핑용품을 하나씩 지르더니 저희도 초대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두번 같이가다보니 이게 나름 또 매력이 있습니다. 밖에서 고기굽고 떠들고.. 다른건 아이니아가 가지고 있으니까 저하고 마구타는 의자만 준비해서 같이 가기로 합니다.

 

그래서 무한 검색 시작..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어마어마하게 다양하더군요. 흠흠.. 그러다가 뭔가 딱 예쁜의자를 발견. 스노우피크의 로우체어랍니다. 가격대가..이런.. 20만원이 넘어갑니다. 패스. 근데 이게 계속 눈에 밟히더군요. 그래도 일단은 패스. ㅠㅠ 그렇게 포기를 하고 다른 의자들을 찾다보니 저한테는 복지포인트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복지포인트도 쓰면서 의자도 구입!! 캬캬

 

쇼핑몰에 베른의 릴랙스체어들과 레저맨, 콜맨 등의 제품이 있었는데, 레져맨의 의자를 보자마자' 아 이거 카피다'라고 생각이 들면서 꺼려집니다. 근데 이게 가격이 상당합니다. 카피가 왜? 또 검색질.. 검색해보니 레져맨 로우체어는 평이 괜찮습니다. 스노우피크의 모양인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베른의 릴랙스체어는 고기구울때 불편할것 같아서 패스.ㅠㅠ 내구성 면에서도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고 해서요..그냥 과감하게 레져맨 로우체어를 질렀습니다.

 

사진은 여전히 그냥 막샷입니다. 나름 아웃도어 분위기가 나는 곳에서 찍어볼꺼라고 벌판에서 혼자 찍었네요. ㅋ

 

 

가방안에 들어가 있을 때 모습입니다. 어깨끈이 있어 조금 편합니다.

근데 가방안에 쉽게 안들어 가는 게 함정.

 

 

 

제법 잘 봉해지구요.

 

 

 

꺼내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게 작지는 않지만 어차피 트렁크에 넣어서 다닐꺼라 괜찮습니다.

 

 

 

펼치면 이런 모습!!

굿굿.

살짝 낮은 감이 있어서 별로라는 말도 있지만, 저는 이 정도가 딱 좋네요.

어차피 아이니아 테이블이 로우테이블이니까요. ㅋㅋ

 

 

 

관절부분은 저렇게 마감이 되어있어요.

 

 

 

박음질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천 재질은 캔버스라서 나름 튼튼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스테인리스 소재라서 녹이 슬지 않는다고 합니다만..

여긴 방어진인데..쿨럭..

 

 

 

힘 받는 부분은 이렇게 꺾어놓았다고 합니다.

불량 아니예요.

 

 

 

여기도.

 

 

 

레져맨 마크는 빨간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뭔가 제가 쓰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이랑 같은 느낌이네요. ㅋ

 

 

 

위쪽은 안감이 조금 더 두텁게 되어있는데, 무엇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늘어지지 마라고 한거같기도 하고..

저게 두툼해서 딱히 더 편하다는 느낌은...;;

 

 

 

 

 

 

 

 

 

 

 

저 부분에 옷이 걸리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그런 일은 없습니다.

 

 

 

대나무 집성목이라는데, 사진보다는 살짝 날리는(?) 느낌입니다만..

전체적으로 어울리니까 패스.

 

 

 

앞발은 저렇게 되어있는데, 땅 파고 들어가지 마라고 해놓은 것 같아요.

 

 

 

나름 신경 쓴 풀림방지 너트.

어떤 제품은 저게 리벳으로 되어있던데..

리벳 특성상 쓰다보면 유격이 생길 수 있어서

그냥 볼트 방식이 나을 것 같아요.

 

 

 

네. 이렇게 간단하게 레져맨 로우체어를 살펴봤습니다. 스노우피크 카피품이라는 슬픈 구석이 있지만, 뭐.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하고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내구성이나(저 85kg입니다.ㅜㅜ) 만듬새도 괜찮구요.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하면 좋겠지만..

한 동안은 의자고민 없이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끗.

 

 

 

댓글